25-2학기 창의적종합설계 *RISE사업단* 물품 구매 안내 | ||||||||||||||||
작성자 | 기계공학부 | |||||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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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회수 | 350 | 등록일 | 2025.09.25 | |||||||||||||
이메일 | ||||||||||||||||
학과 => 일괄 RISE사업단에 과제계획서 제출 완료 => 물품구매(팀별 개별) 진행 **. 물품 구매 방법 - 물품구매 유의 사항 확인 - 팀별 직접 RISE사업단에 물품구매신청서(서식2), 개인정보동의서(서식4) 제출 후 진행 가능 - 학과에 기제출한 과제계획서의 수정이 있는 경우에는 과제계획서 수정본을 RISE사업단에 다시 제출 가. 운영일정: 2025. 9. 17.(수) ~ 2025. 12월 종강시까지(공휴일제외) 나. 운영시간: 오전-09:30 ~ 11:30 / 오후-13:30 ~ 17:30 다. 운영장소: 충남대학교 산학연(W1) 2층 캡스톤디자인(종합설계) 운영·지원실 라. 운영내용 1) 온라인 구매: 구매 서류 지참 후 캡스톤디자인 운영·지원실 방문 및 결제 2) 오프라인 현장구매: 유선연락 및 구매 서류 지참 후 카드 수령 및 결제 마. 기타문의: 캡스톤디자인 홈페이지(https://www.cnucapstone.kr/) 참고 및 유선 문의(042-605-3609/3610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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